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Spread the love

마사지는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사지는 고급 스파와 고급 헬스 클럽에서만 제공되었습니다. 요즘은 기업, 병원, 의원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아본 적이 없다면 마사지가 제공할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과 마사지 요법 세션이 수행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람의 피부, 근육, 힘줄, 인대를 하이퍼링크하고 문지르고 조작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마사지라고 합니다. 마사지는 가벼운 쓰다듬기에서 깊은 압력까지 다양합니다. 반사 요법, tui na, 지압 및 스포츠 마사지와 같은 일반적인 유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마사지의 도움으로 건강을 명상하고 개선하십시오.

주무르기, 진동, 원을 그리며 두드리며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스트로크가 이 마사지의 핵심입니다. 긴장을 풀고 활력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숙면의 비결

이 마사지 기술은 근육 조직과 결합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기 위해 더 느리고 더 강한 방향의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근육 부상으로 인한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딥 마사지: 새로운 치료법?

일부 지역에서는 재활 마사지가 스웨덴식 마사지를 모델로 합니다. 부상을 예방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 최고 성능의 열쇠?

당신의 안마사는 부상이나 과사용으로 인해 긴장이 생겼을 수 있는 신체 부위에 집중할 것입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로 건강을 바꾸세요

마사지 요법은 일반적으로 통합 의학에서 사용됩니다. 그것은 여러 조건 및 질병에 대한 기존의 의료와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유추마사지사이트.

마사지의 비밀:

스트레스 제거 및 이완 촉진 근육 긴장 감소 및 순환, 에너지 및 각성 증가 면역 기능 개선, 호흡기 합병증 진정, 심박수 및 혈압 감소.

See also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a free and paid rabona game on slot machines?

연구원들은 마사지의 이점을 입증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비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사지에도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신경 통증
  • 만성 스트레스 장애
  • 섬유근육통
  • 소화 장애
  • 두통
  • 불명증
  • 스트레스와 관련된 통증
  •  허리의 불편함
  • 근막 통증 증후군
  • 연조직 긴장 또는 부상
  • 스포츠 부상
  •  턱관절 통증
  •  등 상부 및 목 통증은 내가 매일 식별할 수 있는 상태 중 일부입니다.

특정 상태나 질병에 대한 이점 외에도, 어떤 사람들은 마사지가 종종 보살핌, 편안함 및 연결의 느낌을 일으키기 때문에 마사지를 높이 평가합니다. 일반적인 질병에 효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사지는 정기적인 예방 치료 대신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마사지를 받고 있다고 의료 전문가에게 알리고 전체 병력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마사지 습관은 얼마나 위험한가?

그러나 출혈 장애가 있거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 중이거나 화상이나 치유 상처가 있는 경우 마사지가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부 정맥 혈전증을 포함하는 부상 역시 마사지를 받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닙니다. 뼈가 부러지는 것(골절)도 마사지를 받기에 부적절한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골다공증이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마사지를 받기에 적합하지 않은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혈소판 수가 극도로 낮은 경우(심각한 혈소판 감소증) 마사지도 부적절합니다.

임신 중이거나 암 또는 기타 진단되지 않은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 종양 전문의와 엄마 의사에게 마사지에 대해 알리십시오. 특정 형태의 마사지는 다음 날 속이 메스껍거나 속이 쓰리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사지 중 옳지 않거나 고통스러운 부분을 주저하지 말고 지적하십시오. 마사지를 계속하면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출장마사지사이트

마사지로 평화와 고요함 찾기

마사지 요법 세션 전에 특별한 메시지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의학적 상태 또는 신체 목표가 있는지 묻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 세션이 귀하의 요구 사항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설명합니다.

See also  Amici Consultancy one Stop Gateway for all kind of  Restaurant Needs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를 위한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병력과 마사지에 대한 목표뿐만 아니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치료사는 사용된 마사지 스타일과 기술을 알려줄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 찾기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의료 전문가나 다른 사람에게 문의하십시오. 많은 주에서 면허, 등록 또는 인증 절차를 통해 마사지 치료사를 규제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하기 전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질문하세요.

마사지 요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법적으로 허용되고 인증을 받았습니까? 아니면 훈련 세션과 같은 다른 훈련이나 경험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마사지 요법을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세션을 필요로 할 것이고, 치료 비용은 얼마일 수 있습니까? 보험 적용되나요?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찾으려면 아이유마사지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마사지 요법: 사치 ​​그 이상

마사지가 자신이나 자신의 즐거움에 적합한 즐거운 활동이라는 생각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믿는 것과는 달리, 마사지는 건강 상태나 추구하는 목적에 관계없이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메시지를 향상시키거나 파트너와 함께 마사지 요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마사지는 더 이상 고급 스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사치가 아니다. 마사지는 이제 기업, 병원 및 진료소에서 제공됩니다. 마사지를 받아 본 적이 없다면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지금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으십시오. 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어소시에이트를 방문하십시오.






Spread the love

Abhay Singh

Abhay Singh is a seasoned digital marketing expert with over 7 years of experience in crafting effective marketing strategies and executing successful campaigns. He excels in SEO, social media, and PPC advertising.